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수시전형 신입생 모집
뉴스포커스 인터넷뉴스팀 기사입력  2023/11/27 [08: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원장 김경환)이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비즈니스 모델부터 창업 성장까지 단계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창업학 전공, 창업컨설턴트 전공으로 구분해 이미 16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명실상부 최고의 창업대학원이다.

글로벌창업대학원은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을 교수진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창업학’, ‘창업컨설턴트’ 전문 트랙을 운영해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맞춤형 교과과정을 마련했다. 그뿐만 아니라 SFEP 현장실습, 글로벌역량강화 프로그램(미국 CES, 중국, 일본 등)도 지원한다.

신입생 실전 창업 밀착 지원 혜택으로 전원 1학기 장학금(등록금 10%에서 최대 50%)과 본교 창업지원단 사업 연계, 창업보육센터 입주 지원 시 우대 및 1:1 창업 멘토링 지원, 창업 활동공간 지원 등이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8일~내달 6일이며, 유웨이어플라이로 원서 제출 가능하다. 입학 관련 문의는 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행정실로 전화하면 된다.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소개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은 2014년 9월 1일 중소벤처기업부의 국책대학원으로 선정돼 운영을 하고 있는 창업대학원으로 매년 30명의 대학원생을 선발해 창업학 석사학위를 수여하는 국내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는 대학원이다. 5학기로 구성되니 창업컨설턴트 과정과 창업학 전공이 진행되며 현직 스타트업 대표, 대기업 임직원 등 재학생이 함께하고 있다.

출처: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포커스



제4이통사 탄생…스테이지엑스, 28㎓ 주파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