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창업 ‘117주년’ 맞아 몽고간장 BI·패키지 리뉴얼 단행
뉴스포커스 인터넷뉴스팀 기사입력  2022/06/24 [08: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몽고식품은 창업 117주년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간장 브랜드인 몽고간장의 BI (brand identity)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몽고식품은 몽고간장의 기존 로고를 다듬어 시인성을 높이고, 패키지에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구성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간장이 떨어지며 물방울이 튀는 디자인 모티브를 적용했다.

또한 몽고간장의 메인 라인업인 송표와 송표프라임, 송표골드에는 메탈릭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에는 제품별 색상을 지정해 누구나 쉽게 색만으로도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각 라벨에는 제품별 사용처를 표시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요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몽고식품 홍보 담당자는 “종합식품회사로서 성장하면서 제품들이 날로 늘어나 브랜드별 분류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추후 생산되는 신제품과 간장군을 분리해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제품의 특징을 알리고 명확하게 브랜드가 인식되도록,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높은 인지도를 가진 몽고간장 라인업을 우선적으로 리뉴얼해 명확하게 구분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몽고식품 개요

1905년 창업 이후 117년간 장류 제품을 전문 제조해온 몽고식품은 간장 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기 위해 원료 선별부터 제품 출시까지 엄격한 품질 관리 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전통 제조 방법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맛과 향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 또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문화를 지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고객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몽고식품은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면서 사회봉사를 통한 개인 및 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세계적인 종합 식품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출처:몽고식품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포커스



EU,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