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오리콘 주간 싱글 1위…세 작품 연속 1위
뉴스포커스 인터넷뉴스팀 기사입력  2021/12/14 [08: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뉴스포커스

 

 

그룹 세븐틴이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로 오리콘 정상을 휩쓸었다.

 

14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세븐틴의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일본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12월20일 자)에서 1위에 등극했다.

 

이로써 세븐틴은 지난해 3월30일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로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2020년 4월13일 자에서 첫 1위를, 지난 4월21일 발매한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로 2021년 5월3일 자에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세 작품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멤버 에스쿱스는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주시는 캐럿(팬클럽 명)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보내주신 '사랑의 힘'에 좋은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2022년에도 더 발전한 세븐틴이 될 것을 약속한다,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달 29일 선공개된 '아이노치카라'는 공개 직후 라인 뮤직, 아와(AWA), 라쿠텐 뮤직 등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라인 뮤직과 라쿠텐 뮤직에서는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등극했으며 AWA(아와)에서는 수록곡 '홈 (Home) (일본어 버전)'과 '스냅 슛 (Snap Shoot) (일본어 버전)'을 포함해 1위부터 3위까지 줄 세우기를 했다. 더불어 이 곡은 발매 첫날부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12월 7일 자)에 1위로 직행했고, 6일 연속 정상을 굳건히 지켰다.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 해온 2021년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이자 세븐틴의 첫 윈터 송이다. 일본 오리지널로는 첫 발라드 곡인 '아이노치카라'와 '홈 (일본어 버전)' '스냅 슛 (일본어 버전)'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포커스



EU,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