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이러지 마, 나 좋은 사람 아니야 外
신경진기자 기사입력  2019/11/28 [11: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러지 마, 나 좋은 사람 아니야

 

이러지 마, 나 좋은 사람 아니야 

파브리스 미달 지음 | 김도연 옮김 | 동양북스 | 13800원

 

당신은 무엇을 위해 말하고 행동하는가? 누군가를 ‘위해서’ 희생한 모든 것은 나중에 자신에게 독이 되어 쌓인다. 보상받지 못하고, 착취당한 시간과 에너지는 결국 원망이라는 화살이 되어 타인을 겨냥하게 된다.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괜찮은 척을 하고, ‘좋아 보이는 사람’이 되기 위해 자신의 진짜 모습을 감추고 살아가는 사람들. 나를 존중하되 남을 먼저 배려해야 하고, 나를 인정하되 칭찬을 들으면 겸손하게 반응해야 하고, 나를 사랑하되 남의 눈에 거슬려선 안 된다는 모순 속에서 사람들은 손쉽게 자신을 먼저 포기해버린다.

 

그러나 우리가 가장 먼저 붙잡아야 할 것은 바로 나 자신이다. 파브리스 미달은 남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는 의무감에서 벗어나 나를 먼저 사랑하는 것이 당연하고 기본적인 일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고 말한다. 좋은 사람이 되라는 세상의 기대를 저버릴 때 오히려 우리 모두가 진짜 행복해질 수 있다.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디즈니 인스티튜트 , 테오도르 키니 지음 | 홍경탁 옮김 | 유엑스리뷰(UX REVIEW) | 20000원

 

디즈니는 강력한 고객 경험을 만드는 그들만의 기술을 ‘마법’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그 노하우까지도 상품화했고 이 책을 만든 디즈니 인스티튜트를 통해 다른 기업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디즈니 인스티튜트는 3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교육기관으로 여러 산업군에 고객 경험 기반의 리더십과 서비스 교육 그리고 컨설팅을 해왔다. 디즈니가 이렇게 자신들의 서비스 노하우를 공개해 판매할 수 있는 것도 다른 기업들이 모방할 수 없는 그들만의 특별한 고객 경험이 확고히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디즈니 인스티튜트의 고품격 강의들을 상세하면서도 압축적으로 담고 있는 이 책은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고 어떻게 관리하며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담고 있는 가이드다. 

페이스 요가 바이블


스스로 하는 얼굴 성형 운동, 페이스 요가 바이블   

다니엘 콜린스 지음 | 장슬기 옮김 | 현명기 감수 | 프로제 | 21000원

 

수백 명의 페이스 요가 강사들을 직접 지도해온 세계적인 페이스 요가 전문가 다니엘 콜린스는 이 책에서 얼굴 운동, 마사지, 지압법의 원리를 얼굴에 적용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면서 광채와 젊음이 묻어나는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피부를 지탱하는 근육에 탄력을 높이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이 책은 특정 부위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를 대상으로 한 실용적인 단계별 운동을 제공하며, 이마, 눈, 볼, 입, 턱, 목을 포함하여 얼굴의 모든 부위에 초점을 맞춰 챕터별로 제시한다.

 

또한 페이스 요가와 함께 신체의 전반적 건강을 지향하는 영양섭취, 피부 관리 및 운동 방법에 대해서도 꼭 필요한 조언을 담고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포커스




GDP의 1.5배 넘는 돈 시중에 풀려…세계 주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