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경매사협회, 부자들의 모임 ‘스파레쥬S 발족식 및 포럼’ 공동개최
뉴스포커스 인터넷뉴스팀 기사입력  2019/07/08 [14: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7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2일 동안 대한공경매사협회 주관 아래 스파레쥬S 발족식 및 포럼이 진행되었다.

이날 전국 각지에서 스파레쥬S 회원 20명가량이 아산스파레쥬교육관에 모였다. 진정한 부자의 의미를 되새기는 가운데, 앞으로의 구체적인 목표를 서술하는 시간도 가졌다.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스파레쥬S 회원인 강 씨는 돈만 밝히는 부자는 거부하며 몸과 마음이 건강한 부자들의 모임을 원한다고 밝혔다.

스파레쥬S는 대한공경매사협회 도기안 협회장에게 5년 동안 경매물건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회원제이다. 스파레쥬S 회원제도는 스파레쥬 정규교육과정이 끝나면, 물건상담도 종료되는 아쉬운 점을 보완하기위해 만들어진 제도이다.

대한공경매사협회 개요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법원경매의 대중화와 평생 직업화를 모토로 2005년 발족하였다. 이후 14여년간 법원경매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2015년까지는 법원공경매사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여 법원경매 교육의 정립과 품질향상에 이바지해왔다. 2015년 이후에는 누구나 쉽게 법원경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단기간, 최대효과! 모토아래 스파레쥬 교육을 화상으로 시행하고 있다.

출처:대한공경매사협회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포커스



EU,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
많이 본 뉴스